수원교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작성일 : 18-05-17 17:40
하나님의 씨 God's seed
 글쓴이 : 정해광
조회 : 29  

180517

요한일서 3:7-10 1 JOHN

<요일 3:7-10> 하나님의 씨 God's seed

 

씨에 생명이 담겨 있습니다!

씨는 발아하고, 성장하여 결실함에 이릅니다!

 

콩씨에서 콩이 결실합니다!

팥씨에서 팥이 여뭄니다!

 

하나님께로부터 난born of God! 자에게 하나님의 씨가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의 씨는 자라...열매 맺습니다!

정의와 사랑과 선행, 그리고 생명---영원에 이르는 생명을 결실합니다!

그런 사람은

죄를 범할 수 있지만,,,

그 죄를 거듭하지 않고No one who is born of God will continue to sin,

그 죄에 머물러 있지 않으며,cannot go on sinning

죄로부터 점점 더 멀어집니다!

여전히 육체가운데 있음으로, 여전히 죄를 지을 수 있지만...

그리스도 안에서..in Jesus Christ, 그들의 죄는 용서 받았고, 그러하기에 하나님은 그런 사람을 죄가 없다고 하십니다!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오늘 은파의 회원들은 화성 소재 소망의 집 양로원에서 어르신들을 섬겼습니다!

2층 중증 어르신들과 오전에 예배드리는 동안 자매회원들은 점심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불고기 백반,

1층 양로원 어르신들과 점심을 먹은후 , 예매를 드렸습니다! 정상명 이사님은 빌립보서 3:18-21절을 본문으로 하늘의 시민권을 가진자라는 제목으로 복음을 나누셨습니다!

천둥,번개,소낙비가 쏟아지고 습도가 높은가운데,,,하눌종일 무더웠지만...섬김의 자리에 주님의 마음으로 섬겨주신 귀한 믿음의 형제, 자매님들로 인하여 어르신들은 행복해 하셨습니다!

부디 한분도 빠짐없이 천국에 이르시는 은총을 받으시는 어르신들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7 자녀들아 아무도 너희를 미혹하지 못하게 하라 의를 행하는 자는 그의 의로우심과 같이 의롭고

7 Dear children, do not let anyone lead you astray. He who does what is right is righteous, just as he is righteous.

8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라

8 He who does what is sinful is of the devil, because the devil has been sinning from the beginning. The reason the Son of God appeared was to destroy the devil's work.

9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죄를 짓지 아니하나니 이는 하나님의 씨가 그의 속에 거함이요 그도 범죄하지 못하는 것은 하나님께로부터 났음이라

9 No one who is born of God will continue to sin, because God's seed remains in him; he cannot go on sinning, because he has been born of God.

10 이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들과 마귀의 자녀들이 드러나나니 무릇 의를 행하지 아니하는 자나 또는 그 형제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니라

10 This is how we know who the children of God are and who the children of the devil are: Anyone who does not do what is right is not a child of God; nor is anyone who does not love his bro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