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교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작성일 : 18-02-05 22:50
산들이 노래하고, 나무가 손뼉치고....the mountains sing and tress clap!
 글쓴이 : 정해광
조회 : 146  

<사진은 수화로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라는 표현입니다! 은파선교회는 올해부터 공주농아교회를 섬깁니다!>

 

180205

이사야 55:12,13.Isaiah

<사 55:11,12>산들이 노래하고, 나무가 손뼉치고....the mountains sing and tress clap!

 

오늘의 말씀은 2001년 9월 네팔로 향하는 나와 나의 아내에게 주신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입니다!

 

12 너희는 기쁨으로 나아가며 평안히 인도함을 받을 것이요 산들과 언덕들이 너희 앞에서 노래를 발하고 들의 모든 나무가 손뼉을 칠 것이며

12 You will go out in joy and be led forth in peace; the mountains and hills will burst into song before you, and all the trees of the field will clap their hands.

13 잣나무는 가시나무를 대신하여 나며 화석류는 찔레를 대신하여 날 것이라 이것이 여호와의 기념이 되며 영영한 표징이 되어 끊어지지 아니하리라

13 Instead of the thornbush will grow the pine tree, and instead of briers the myrtle will grow. This will be for the Lord 's renown, for an everlasting sign, which will not be destroyed."    

 

산들이 노래하고, 나무가 손뼉치고....the mountains sing and tress clap!

바벨론을 떠나, 가나안 시온에 이를 때, 포로되었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자유케되어 그들의 고향의 품에 안길 때,

산과 들은 그들을 환영하며, 그들로 인하여 기뻐하며 노래부를 것이다!

산과 들에 깃든 나무들은 쏟아지는 햇빛과 불어오는 산들 바람에 손들을 흔들며 그들을 환영하게 될 것이다!

 

고향에 돌아오는 포로들...

그들을 고향의 산천과 거기 깃들어 살아가는 형제, 자매들은 기쁨으로 열렬히 환영할 것이다!

 

포로되었던 우리가 하늘 나라, 우리의 본향에 입성하게 될 때,

주님과 먼저가신 우리들의 믿음의 선조들은 기쁨으로 우리들을 환영할 것이다!

 

네팔은 산과 언덕의 나라입니다!

주님의 마음을 품고 네팔로 나아간 우리들을 산천은 환영했고, 그곳 주민들은 반가히 맞아 주었습니다! 지금도....

산과 언덕들은 네팔입니다! 나무들은 네팔의 거민들입니다!

네팔이 복음화 되고, 그곳의 모든 종족들이 손뼉치며 주님을 찬양할 그 날을 기다립니다!

네팔을 방문하고 교제하며 사역할 때마다

테빵부족성도들의 찬양과 박수 속에서 나는 이 약속의 말씀의 성취를 보고 듣습니다!

 

오늘은 은파기도회로 모였습니다! 많은 회원들이 함께 하지 못했지만, 뜨겁게 선교동역자들을 위하여, 선교사역을 위하여 기도했습니다!

항상 기도하라! 신 주님의 명령을 받잡습니다!

사역은 기도를 통하여 이루어 집니다! 사역의 결과와 열매와 결실은 기도의 결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