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교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작성일 : 18-01-31 17:00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turn to the Lord!
 글쓴이 : 정해광
조회 : 124  

180131

이사야 55:6,7 Isaiah

<55:6,7>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turn to the Lord!

 

6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 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6 Seek the Lord while he may be found; call on him while he is near.

7 악인은 그의 길을, 불의한 자는 그의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그가 긍휼히 여기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그가 너그럽게 용서하시리라

7 Let the wicked forsake his way and the evil man his thoughts. Let him turn to the Lord, and he will have mercy on him, and to our God, for he will freely pardon.

 

 

여호와를 만날 만한 때에...while he may be found

인생을 살면서 하나님을 만나게 될 때가 몇 번 있습니다!

사실은 우리가 매 순간 하나님을 뵙고 만날 수 있지만...

자신이 준비되지 않아 하나님께서 나를 언제나 만나 주신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것이지요!

일반적으로 자신의 죄와 연약함을 깨닫게 될 때, 우리는 하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은 어마 어마한 대 자연 앞에서...자신의 작음과, 그 놀라운 창조물을 만드신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깨닫고 주님께 돌아왔다는 간증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러한 순간! 우리는 겸허히 나를 안으시고, 나와 교제하기 원하시는 하나님께 물어야 합니다! 그것이 하나님을 찾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가까이 느껴질 때, 우리는 하나님을 찾아야 합니다! call on

 

악한 길을 버리고forsake the his wicked way!---

하나님의 공의에 반하는 것이 악한 것이지만...하나님의 길을 버리고, 자신의 길을 걷는 것이 악한 것입니다!

 

사악한 생각을 버리고forsake the his evil thoughts

사탄이 사악합니다!

육체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등 세상으로부터 쫓아온, 정욕들이 사악한 것입니다!

 

긍휼의 하나님!

용서하시기를 즐겨하시는 하나님!

우리가 하나님께 돌아갈 수 있는 근거요! 이유입니다!

어떤 연약함도, 어떤 죄도 하나님의 긍휼과 사유하심 앞에서는 눈 녹듯 살아집니다! 회개하고 돌이키는 자에게 베프시는 주님은 오늘도 우리를 간절한 마음으로 바라보시며 속삭이십니다!

이제 내게로 돌아오너라! now, turn to ME!

 

지금이 바로 주님을 만날 때입니다!